본문 바로가기
리뷰하는 그녀/패션뷰티

기미야 이제 제발 그만 올라와::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(UV master perfecting sun block)

by 삽질하는그녀 2020. 5. 8.
728x90
반응형

택배왔다~~

오랫만에 만나는 토니모리

알고보니 토니모리 단골;;;;;;

주문하다보니....ㅎㅎ

뽁뽁이로 깔끔하게

둘둘말려 왔다.ㅎㅎ

테이프로 말하는 토니모리산

언박싱 ㄱㄱ

내가 주문할때만다 토니모리는 1+1 행사 진행중

왜죠??? 내 라이프 스타일만 연구하시나요??

제품선택의 중요한 기준

세일을 하는가 안하는가;;;;;;;

덤으로 바디워시와 바디로션도 보내주심

오예~~~~

본격적으로 박스를 살펴봄

한글은 단 한글자도 찾아볼 수 없음......ㅠㅠ

선케어 제품도 워낙 많아서

선크림으로 검색했다가 선블록으로 검색했다가

점점 어려워짐;;;;;

 

이거 수출용입니꽈??????

요즘 영어 공부하는데.....

저 공부 열심히 하라고 이러시는 겁니까????

SPF 50 PA+++

합격!!!!

자외선차단 기능성화장품

수분베이스의 부드럽고 산뜻한 포뮬러가

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블럭

앞으로 잘 부탁한다....ㅠㅠ

엄청 심플한 윗면

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

드디어 본품!!!!

주문전에 여기저기 검색해봤는데

신제품인지 아무도 안샀는지 잘 안보이던....

근데 좀 작다;;;; 쬐끄매.... 귀여워~~

휴대하면서 계속 덧바르는 용도는 좋겠다.

뒷면은 간단하게

제조는 메가코스 라는 회사에서 했다.

일단 Made in KOREA

2022년 9월까지 사용

유통기한은 매우 넉넉한편

꼼꼼하게 씰링되어 있음

나는 씰링 벗길때가 그렇게 좋더라~

일단 손등에 깨알 테스트

함부로 많이 짜지 않는다....ㅎㅎㅎ

흰색이고 향도 괜찮은편....

향을 설명하고 싶은데..... 언어가 부족함;;;;

쌍 움짤.....ㅋㅋ

매끈 촉촉한 발림성

톤 정리된 반짝반짝한 느낌으로 마무리

요즘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인데

촉촉하고 화사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겠군...

만족!!!!

이상 새로 산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록 리뷰를 마칩니다.

 

 

https://coupa.ng/bBmMaN

 

토니모리 유브이마스터 퍼펙팅 선블럭 SPF50+ PA+++

COUPANG

www.coupang.com

#토니모리유브이마스터퍼펙팅선블럭

#토니모리

#선크림

#선블럭

#SPF50

728x90
반응형